피트마케팅

FITMARKETING

넘쳐나는 광고 속에 FIT만의 오랜 경험과 특별한 노하우로 확실한 효과를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SNS Marketing

피트마케팅은 웹사이트개발&온라인 마케팅 광고 운영관리 채널관리 전문업체입니다.
효율적인 광고뿐만 아니라 타겟전략부터 광고매체믹스 및 광고 운영 분석, 마케팅에 특화된 디자인 등
통합 마케팅 전략을 통해 만족하는 결과를 만들어 냅니다.

SNS MarketingSNS 마케팅

쌍방향 소통이 가능한 파급력 높은 ‘SNS마케팅’

피드를 통한 소통 플랫폼 인스타그램

#해시태그를 이용한 홍보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으며 트위터보다 많은 유저수를 보유하고 있어 더 많은 유저들이 피드를 볼 수 있습니다. 팔로워를 확보하는 수단이 다양하고 쉽기 때문에 최근 많이 활용 하고 있는 SNS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정보성 컨텐츠의 페이스북 페이지

공유, 좋아요를 통한 확산 범위와 속도가 빠른 서비스로 인스타그램과 마찬가지로 팔로워를 확보하는 수단이 다양하고 쉽습니다. 브랜드와 직결 된 내용의 다양한 컨텐츠를 공유 할 수 있어 많이 활용 되고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 인플루언서(lnfluencer)는 '영향을주다' 는 뜻의 단어 'influence'에 '사람'을 뜻하는 접미사 '~er'을 붙인것으로 ' 영향력을 행사하는 사람'을 뜻합니다.
    포털사이트에서 영향력이 큰 블로그 (blog)를 운영하는 '파워블로거'나 수십만 명의 팔로워 수를 가진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SNS) 사용자 ,혹은 1인 방송 진행자 들을 통칭하는 말입니다.
  •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이들을 활용해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마케팅 수단입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고액을 지불해 유명 배우를 모델로 쓰는것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데다가,
    SNS 사용자 급증 등으로 인해 2010년 후반부터 효율적인 마케팅 방안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왜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주목받는가?

  • 인플루언서의 일상을 함께 공유하고 싶은 그들을 좋아하는 사람들,
    즉, 채널을 팔로워하는 소비자들은 인플루언서의 라이프스타일을 모방하려는 성향이 강하게 띄면서 그들이가는 장소, 음식 등
    인플루언서에게 동기부여를 얻는 소비자와 인플루언서간에 영향을 미치거나 받을 수 있는 상호관계 볼 수있습니다.
  • 인플루언서만의 콘텐츠 가장 강점은,
    인플루언서가 여는 블로그마켓은 콘텐츠 자체에 상품이 들어가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보는 이로 하여금 광고성이 느껴지지 않고 자연스럽게 그들의 일상을 공유하는 느낌이 강하게 들기 때문에
    소비자는 부담감 없이 계속해서 채널에 체류하고 있는 현상이며,
    마켓의 체류시간이 높다는 것은 구매전환율이 높아지고 있는것을 의미합니다.

PROCESS CONTENT

지금까지 수 많은 실무경험을 바탕으로
완벽한 결과를 만들기 위한 제작 과정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STEP1 CONSULTING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컨셉에 대한 기획합니다.

  • STEP2 COMMUNICATION

    고객의 니즈에 맞춰 아이디어와 디자인 감각으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시각화하여 커뮤니케이션합니다

  • STEP3 USER EXPERIENCE

    보다 편하고 즐겁게 디지털 플랫폼을 즐길 수 있도록 사용자 경험을 기반으로 한 인터페이스를 설계, 구현합니다

  • STEP4 FINAL

    고객사의 니즈에 최적화된 디지털 통합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합니다.